반도체 전문 설계 & 전자산업의 글로벌 솔루션 기업

글로벌트로닉스

더 편한 생활, 더 나은 미래, 더 좋은 세상을 향해 끊임없이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리며,
항상 고객을 위하고 고객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 가깝게 다가서는 글로벌트로닉스가 되겠습니다.

Greeting from Chairman

회장 인사말
"투명하고 공정한 경쟁을 통한 선도적 기술개발,
사람과 소통하는 미래 지향적 Global Tronics 의 꿈을 이루겠습니다."

존경하는 주주 및 고객 여러분,
첨단 디스플레이 산업의 첨병으로써 불모지에 가까운 디스플레이 시장을 이끌어온 Global Tronics의 미래 백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에 있어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 각합니다.

Global Tronics는 고객과 소통하는 창(窓)을 위해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고객 지향적 경영을 통해 소통해온 디스플레이 구동 IC 설계 전문회사로써 그 역할을 해 왔으며, 축적된 설계 기술을 통해 진일보한 시스템 ASIC IC 설계 회사로 거듭날 수 있는 기반을 구축 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눈부신 기술 성장을 가져올 수 있었던 배경은 Global Tronics 만의 독창적이고 영속성 있는 기술력 때문이며, 창의적 구성원의 집중력과 불굴의 투지로 인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술은 소유하고 독점하는 것이 아니라 개방과 공유, 지속적인 창조가 있어야 하며, 이러한 노력만이 무한 경쟁사회에서 도태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습니다.

삼십여 년간 전자 업계에서 반도체의 역사와 함께 하면서 우리나라의 반도체 기술 성장에 가슴이 부풀기도 하였으며, 안타까웠던 순간들도 많았습니다. 한국 전자업계의 성장은 모든 반도체 업계 종사자들이 피와 땀으로 이루어 놓은 결실이며 이러한 한국의 기술 열매가 미래 반도체 시장에서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투명하고 개방적이며, 끊임없는 정진을 통해 고객 여러분과 함께하는 경영인으로 다가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Global Tronics 의 미래는 고객 여러분의 행복과 모든 Global Tronics 구성원의 비전, 그리고 함께해 주신 사회에 대한 환원을 통해 증명될 것이며, 항상 쉼 없는 창조를 통해 빛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따뜻한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lobal Tronics 회장

현광석

(06731)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47길 59 서일빌딩 302호 · 대표전화: 02-538-9171 · FAX: 02-538-9177 · 사업자번호: 220-81-69728 · 대표이사: 홍순양

Global Tronics Inc. COPYRIGHT 2010-2020 ALL RIGHTS RESERVED.